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채용공고

(~3/12) [서울예술대학교] 직원 공개채용 글의 상세내용

『 (~3/12) [서울예술대학교] 직원 공개채용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(~3/12) [서울예술대학교] 직원 공개채용
분류 공통
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2-03-03 조회 478
첨부 zip 임용지원서(서식)[2].zip

1. 공고 개요

  가. 지원자격 및 담당업무

 

구분

채용

분야

모집인원

 지원자격

담당업무

계약직

교무처 (교육

정보

담당)

0

필수

자격

 IT 및 정보통신 분야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
 전산서비스 운영 및 관리 업무 가능자

 전산서비스 관리 및 개발 업무

 데이터베이스 관리 업무

 네트워크 관리 업무

 정보보안관리 업무

 기타 전산 행정 업무

우대

사항

 전산관리 및 개발업무 경력자

 데이터베이스(오라클) 관리

  경력자

필수공통자격

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 남자는 병역필, 또는 면제자

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

기타사항

 계약직 1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결정

 

  나. 전형 일정

 

지원서 접수

면접 전형

합격자 발표

2022.03.03.(목) ~ 03.12.(토), 10일간

<마감일 17:00까지>

03.21.(월) ~ 03.25.(목) 중 예정

3월 중

(4/1부터 근무)

  우편, E-mail 또는 방문접수

  (단,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)

 면접대상자 개별통지

  (단, 면접일은 변경될 수 있음)

개별통지

 

주. 상기 일정은 본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 

2. 접수기한 : 2022.03.12.(토) 17:00까지

 

3. 접수방법 : 우편(마감일시 이내 도착분에 한함) 또는 E-mail 및 방분 제출

 

구분

내역

비고

우편

 (우)15263 경기도 안산시 예술대학로 171(고잔동) 서울예술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직원인사담당

 

E-mail

 yata21c@seoularts.ac.kr (※ 제출서류(붙임의 공고문 참조) 일체 스캔 첨부)

 

 

 

4. 기타사항

  가. 본 공개채용 공고문이 귀 대학 취업지원센터 등 관련 학과(또는 전공) 게시판 등에 안내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나.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, 추가 문의는 031)412-7141 또는 yata21c@seoularts.ac.kr 연락 바랍니다.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