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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

(~11/12) 학교법인 배재학당 사무국 정규직원(인턴 후 정규직 전환) 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

『 (~11/12) 학교법인 배재학당 사무국 정규직원(인턴 후 정규직 전환) 채용 공고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(~11/12) 학교법인 배재학당 사무국 정규직원(인턴 후 정규직 전환) 채용 공고
분류 공통
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1-11-08 조회 478
첨부 hwp 제출서류 양식.hwp

 

1. 채용 분야 및 자격

 

채용분야

인원

담당

업무

지원자격

우대사항

일반

사무

0

총무 경리·비서

- 건학이념에 따른 기독교인

- 교육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- 4년제 대학 졸업자

-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(한글, 엑셀, 파워포인트 등)

재무·회계 실무 경력자

 


2. 채용조건

- 근무형태 : 정규직원(1년 인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전환 또는 계약종료)

- 근 무 지 :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19, A1층 학교법인 배재학당 사무국

- 급 여 : 연봉(3,100만원이상), , 경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
- 근무일시 : 5일 근무(09:00~18:00)

 

3. 복리후생

- 보 험 : 4대보험(고용보험, 산재보험, 건강보험, 국민연금), 상해보험 가입

- 연차휴가 : 근로기준법에 따라 휴가 부여

- 연수교육 : 각종 연수비 및 교육비 지원

- 경 조 사 : 경조사 지원

- 중 식 : 급량비 지원

- 복 지 : 명절선물, 생일선물 지급, 배재학당 대천수련관 우선 이용 특전

 

4. 제출 서류

. 입사지원서(소정 양식) 1

. 자기소개서(소정 양식) 1

.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(소정 양식) 1

. 성적 및 졸업 증명서(·박사의 경우 학부 포함) 1

.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

.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

. 교인증명서(소정양식) 1

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 

5. 전형절차

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

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 통지

 

6. 지원서 접수 일시 및 방법

. 접수일시 : 2021.11.08.() 09:00 ~ 11.12() 17:00까지

. 접수방법 : 이메일(hsjang@pcu.ac.kr)

. 주소 및 연락처 :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19, A1층 학교법인 배재학당

우편번호)04516, 02-753-7257

 

7. 기타사항

.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고의적인 누락이 있을 시 임용 취소할 수 있으며,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 자에게 있습니다.

.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원조사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 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.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체검사(공무원채용 신체검사 실시 의료기관 발 행)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. 전형별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.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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